소식·정보
빠르고 안전한 원룸 이사를 원하는 고객님을 위한 파란이사만의 특별한 이사 서비스
   >    소식·정보    >    뉴스룸

뉴스룸

파란이사그룹, 2019 전국 지점장 워크숍 개최
작성자   |   파란이사     등록일  |   2019.07.15

 

 

 

포장이사 전문업체 이사의 달인 김병만의 파란이사가 2019 전국 지점장 워크숍을 개최했다. 평촌 마벨리에에서 진행된 이번 지점장 워크숍은 전국 130여 개의 지점에서 참여, 그동안의 노고를 치하하며 성공적으로 행사를 마쳤다.

파란이사그룹 노인석 대표이사의 인사말을 시작으로 2019 지점장 워크숍은 이사화물 시장의 동향을 안내하고, 앞으로의 파란이사그룹이 지향할 개혁 방향에 대해 논의, 전국 지점장들은 서로의 노하우를 공유하고 더 발전된 파란이사를 위해 아낌없이 화합하는 시간을 가졌다.

파란이사그룹 노인석 대표는 “더 나은 서비스를 위해 애쓰는 전 지점에 감사하며, 본사에서도 고품격 이사 문화를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라며 “더운 여름철에도 파란이사그룹을 선택해주신 고객님들을 위해 최상의 서비스를 최선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대한민국 소비자 만족도 1위 업체 이사의 달인 김병만의 파란이사는 비교불가 다양한 노하우로 최상의 이사 서비스를 진행하는 포장이사 전문 업체로 포장이사 업체 중 유일한 스마트 고객 관리 시스템을 실시하고 있다.
 
이사의 달인 김병만의 파란이사 원스톱 서비스는 홈페이지,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정현 기자
<저작권자 © 이슈메이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전글               맨 위쪽입니다.
         다음글               김병만의 파란이사, 포장이사 5월 서비스 품질 우수 지점 선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