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정보
빠르고 안전한 원룸 이사를 원하는 고객님을 위한 파란이사만의 특별한 이사 서비스
   >    소식·정보    >    뉴스룸

뉴스룸

파란이사, 이사업체 비교 계약 시 주의해야 할 정보 전해
작성자   |   파란이사     등록일  |   2019.05.23

 

 

[CCTV뉴스=박지윤 기자] 이사의달인 김병만의 파란이사에서 이사업체 비교 계약 시 주의해야 할 정보를 전했다.

 

포장이사를 하기 위해 많은 업체를 통해 비교 견적을 한다. 요즘같이 인터넷, SNS로도 쉽게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기회가 많아짐에도 포장이사는 업체의 무료 방문 견적을 필수로 받는 것이 좋다.

 

방문견적을 통해 마음에 드는 업체를 골랐다면 서면으로 계약 확정을 한다. 운반 차량이나 작업 인원, 부가 서비스 등의 내용이 명확히 기재되어 있어야 추후 발생할 미요구 사항에 대해 정확하게 대처할 수 있다. 이에 파란이사는 스마트 고객 관리 서비스를 실시, 견적 후 해당 견적서를 보다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SMS 또는 e-mail로 발송한다.

 

서비스 전, 약관 요구 및 피해 보상 규정을 미리 확인하는 것도 중요하다. 이사 서비스는 물건 파손, 분실, 손상 등의 위험에 노출되어 있다. 이에 피해 보상 규정을 미리 확인하여 소비자에게 불리한 조항은 없는지, 피해 보상 규정과 상이하지는 않은지 확인해야 하는데, 이는 업체 별로 손해배상 방침이 상의하니 계약한 업체의 규정을 꼼꼼하게 살펴봐야 한다. 파란이사의 경우, 영업배상책임 보험의 안심 보험 서비스에 가입되어 있는데 이사 전반의 업무에서 일어난 문제 보상에 대해 최대 1,000만 원까지 보상 가능하다.

 

 

또한 이사 갈 집의 작업 환경을 이사 업체에 미리 전달하는 것이 추가 운임 시비를 줄일 수 있는 방법이다. 주차 상황, 도로 넓이, 사다리차 사용 등 작업자에게 미리 설명해 주어야 효율적인 작업 스케줄을 작성할 수 있다. 

 

이사의달인 김병만의 파란이사는 이러한 이사 서비스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지점 교육과 CS 품질 관리 등에 힘쓰고 있다. 

 

파란이사를 통해 이사 서비스를 원한다면 홈페이나 대표 번호를 통해 무료 방문 견적을 신청할 수 있다.

 

 

 박지윤 기자  parkjy12055@cctvnews.co.kr

 <저작권자 © CCTV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전글               파란이사, 4월 이달의 우수팀 & 고객추천팀 시상식 개최
         다음글               파란이사, 복잡한 절차 없이 이사와 청소 서비스를 한 번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