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정보
빠르고 안전한 원룸 이사를 원하는 고객님을 위한 파란이사만의 특별한 이사 서비스
   >    소식·정보    >    뉴스룸

뉴스룸

'파란이사', 포장이사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하는 방법 제안
작성자   |   파란이사     등록일  |   2019.04.30

 

 

봄철을 맞아 이사 시즌으로 포장이사를 찾는 고객이 많아지면서 부르는 게 값인 포장이사 비용을 보다 저렴하고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파란이사만의 방법을 소개한다.

 

다양해지는 포장이사업체의 서비스에 이사를 준비하는 고객들은 어떤 업체를 선정할지 몰라 여러 업체에 비교 견적을 받는다. 같은 짐의 양이지만 업체마다 다른 포장이사 비용에 적당한 비용을 알 수 없는 경우가 많기에 사전에 체크해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다.

 

우선, 버리고 옮길 짐을 명확하게 해 둔다. 짐의 양에 따라 금액이 선정되는 만큼 버릴 짐을 먼저 정리해 둔다면 이사 비용에 대한 부담을 줄일 수 있다.

 

다음으로 이삿날이 손 없는 날과 주말은 아닌지 확인해야 한다. 손 없는 날은 귀신이나 악귀가 인간에게 해를 끼치지 않는 길한 날로 이사하기 좋은 날이라는 풍습이 있다. 때문에 이사를 이용하려는 이들이 많아 주말과 손 없는 날의 포장이사 비용이 평일보다 많게는 1.5~2배까지 차이 나는 경우가 있다.

 

파란이사의 경우 손 없는 날, 주말, 말일 등 이사가 많은 날을 피해 이사 비용을 최대 10%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에 따라 24U, 드림팩 서비스 등의 가정이사 서비스를 받으면서 이사 금액을 최대 10% 할인가로 저렴하고 합리적인 가격에 이사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상시 진행 중이다. 포장이사를 계획 중이라면 파란이사의 '이사 할인 데이'를 참고해 이삿날을 잡는 것이 효율적이다.

 

한편, 고객에게 다양하고 만족스러운 포장이사를 제공하고 있으며 영업배상책임 보험에 가입되어 있어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걱정 없는 포장이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울산제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다음글               이사의달인 김병만의 파란이사, 서울시장표창 수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