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정보
빠르고 안전한 원룸 이사를 원하는 고객님을 위한 파란이사만의 특별한 이사 서비스
   >    소식·정보    >    뉴스룸

뉴스룸

포장이사 ‘김병만의 파란이사’, 제 7회 행복더함 사회공헌대상 수상
작성자   |   파란이사     등록일  |   2017.03.13
 

한국언론인협회와 한국경영자총협회가 공동주최하고 한국지속경영평가원이 주관한 ‘제 7회 행복더함 사회공헌 대상’ 시상식이 지난 2월 22일 서울 웨스턴조선호텔 오키드룸에서 진행됐다.

행복더함 사회공헌대상은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이행하는 타의 모범이 되는 우수한 기업·기관을 발굴해 포상하고, 사회공헌 문화확산에 기여하기 위해 진행되는 행사다. 한국경영자총협회 및 한국언론인협회가 주관하고, 기획재정부, 교육부, 산업통상자원부, 보건복지부, 환경부, 고용노동부, 여성가족부 등 각 정부부처에서 후원한다.

‘김병만의파란이사’는 본 행사에서 복지사회공헌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김병만의파란이사는 지난 2012년부터 사회적 혜택을 받지 못하는 저소득층 및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지역주민을 위해 무료이사를 지원하는 활동을 전개해 오고 있다.

이번 시상식에서 김병만의파란이사는 소외계층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환기시키고, 삶의 희망을 전달했다는 평가를 받았으며, 사회공헌 공로를 인정 받아 복지사회공헌부문 대상에 선정됐다.

관계자는 “이번 시상을 발판 삼아 앞으로도 도움이 절실한 어려운 이웃을 돕는 데 더욱 적극적인 활동을 전개해 나갈 것”이라며, “현재 구로구청과 의왕시청, 군포시청과 협약을 맺어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이웃들을 지원해갈 것이며, 더욱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펼쳐 국민 삶의 질을 높이는 데 기여하는 기업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포장이사 전문기업 ‘김병만의파란이사’는 전국적으로 포장이사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으며, 수도권 외에도 경북 문경, 상주, 경주, 포항, 강원 속초 등 지방지역에서도 활발하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전화접수가 어려운 고객들을 위한 카카오톡 옐로아이디 상담서비스 및 네이버 톡톡 & 예약서비스를 오픈하여 고객접근성을 극대화, 쾌적한 접수서비스를 제공한다.   


 
         다음글               포장이사 파란이사, 3M단열필름 설치서비스 오픈